SnowRunner – The Atom
SnowRunner 차고가 Azov 67096-3N “Atom”으로 다시 한번 확장됩니다! 이 중량 트럭은 현대식 엔진과 차동 정지 기능, 사륜구동 능력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우월한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이 차량만의 긴 프레임에 맞춰진 독특한 두 가지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바로 거대 3슬롯 플랫베드 플랫폼, 수리 모듈, 그리고 추가 연료 탱크가 포함된 독특한 관리 모듈입니다. Azov 67096-3N “Atom”은 1년 차, 2년 차, 3년 차, 4년 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