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Season 10: Fix & Connect
시즌 10: Fix & Connect는 3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행하려면 SnowRunner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폭풍이 캐나다 서부를 뒤흔들며 사방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전력을 차단했습니다. 신규 트럭 2대로 새 여름 맵 2종을 돌아다니며 브리티시컬럼비아의 전력망과 중요 기반 시설을 다시 연결하세요. 시즌 10: Fix & Connect DLC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4km² 넓이의 새로운 캐나다 맵 두 개.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 지방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장소, 덩컨 베이와 노스 피크 국립 공원을 방문하세요. - 새로운 차량 두 대: 차축 여덟 개가 장착된 고성능 오프로드 차량 Mack Defense M917A3와 대규모 배송 및 오프로드에 특화된 대형 차량 Kenworth 963을 운전하세요. - 새로운 활동: 지역의 전기 시설과 호숫가 관광 명소를 복구하세요. 복구에 필요한 부품과 발전기를 옮기거나, 온 전력망을 다시 연결하는 전신주를 세우거나, 여객선 회사가 다시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