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s Row Gold Edition
Gold Edition에는 전체 본게임에 더해 이후 출시될 세 가지 확장판까지 담았습니다. Expansion Pass에는 세 개의 별도 확장판에 걸쳐 새로운 미션과 게임플레이가 제공되며, 각 콘텐츠에서는 Santo Ileso의 세계의 새로운 모습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Los Panteros '엘 란자도르' 중화기 스킨과 커스텀 '퓨리' 모터사이클이 들어 있는 Los Panteros American Muscle Bundle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래의 보스가 되어 Neenah, Kevin, Eli와 함께 Saints를 구성하고, Santo Ileso의 거리에서 제국을 세우며 Los Panteros, Idols, Marshall을 무너뜨려 가는 겁니다. 도시의 지배자가 되는 전쟁이죠. 궁극적으로 Saints Row는 스타트업을 꾸려 나가는 이야기라 할 수 있습니다. 어쩌다 보니 주력 사업이 범죄가 된 것뿐이죠. 가장 장대하고 멋진 Saints Row의 놀이터에서 한껏 뛰어놀아 보시죠. 마구 뻗어 나가는 Santo Ileso의 세계에서 긴장감 넘치는 블록버스터 미션과 곁가지로 벌어지는 난동, 범죄 스타트업 키우기와 같은 와일드한 일탈을 즐기세요. 총을 마구 갈겨대고, 난폭 운전도 하고, 윙수트까지 입고 날아 저 높이까지 올라보는 겁니다. 특징 ● Saints의 탄생을 직접 목격하세요 – 범죄와 엄청난 장면들, 그리고 유머를 곁들인 서프라이즈까지 풀 패키지 액션 블록버스터로 담아낸 오리지널 스토리를 플레이하세요. ● 척박한 서부에서 기묘한 이야기를 파헤치세요 – Saints Row의 배경 중에서도 가장 장대하고 멋진 Santo Ileso를 누빌 기회입니다. 드넓게 펼쳐진 미 남서부의 사막으로 둘러싸인 곳에 9개의 개성 넘치는 구역이 자리잡고 있죠. ● 나만의 범죄 제국을 건설하세요 – 재기 넘치는 범죄 기업을 세워 도시의 모든 구획을 점령하고, 적 세력과 전쟁을 벌이며 거리에 지배력을 키워 나가는 겁니다. ● 총을 갈기세요. 엄청 많이요 – 재빨리 리볼버를 쏘거나 로켓발사기를 날려버릴 수도 있고, 근접전 무기로 처치해버리는 등 인정사정없이 상대를 분쇄하는 거죠. 친숙한 무기부터 이국적인 무기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부 커스텀 가능하며 죽여주게 신난답니다. ● 거리에서, 그리고 하늘에서 – 자동차, 바이크, 비행기, 헬기, VTOL, 호버바이크, 호버보드, 고카트, 심지어 윙수트까지 뭐든 올라타고 도시와 사막을 가르며 달려 보세요. ● 커스텀의 끝판왕 – 내가 생각해오던 보스를 창조해보세요. 시리즈 사상 가장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외형부터 무기, 탈것까지 완벽하게 갖출 수 있습니다. ● 거칠 것 없는 협동 플레이 – 자유로운 드롭인/아웃 코옵으로 언제든 친구와 함께 모든 컨텐츠를 한껏 즐겨 보세요. 부자연스러운 액션은 건너뛰자고요. 매너 있게 플레이해도 좋고, 새로운 장난을 잔뜩 쳐 봐도 재밌겠죠. 어쨌든 보스는 여러분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