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s Criminal Customs
Saints Criminal Customs에는 특별히 꾸민 보너스 아이템 2가지, 세련되게 스타일을 다듬은 Saints 커스텀 컨버터블과 역시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Saints 커스텀 스탭 재킷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