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like Bundle
Slay the Spire: 카드 게임이라는 장르와 로그라이크라는 장르를 합쳐, 저희가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싱글 플레이 덱 빌딩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독창적인 덱을 만들고, 기이한 적들과 조우하며, 엄청난 힘을 가진 유물을 발견하고, 첨탑을 정복해보세요! 나만의 덱을 만들어보세요: 심사숙고해서 카드들을 선택하세요! 첨탑을 등반하면서 수백 장의 카드들을 발견하고 덱에 추가해보세요. 서로 잘 어울리는 카드들을 덱에 추가해가며 적들을 효율적으로 무찌르고 첨탑의 정상에 도달해보세요. 변화하는 첨탑을 탐험하세요: 첨탑에 도전할 때마다 첨탑은 변화합니다. 위험천만한 길을 고를 수도 있고, 안전한 길을 고를 수도 있죠. 매 번 다른 적들과 마주칠 것이고요, 선택하실 카드들도 달라질 것입니다. 발견하는 유물도 달라질 것이고, 심지어는 맞서 싸우게 될 보스까지도 달라질겁니다! 강력한 유물들을 발견하세요: '유물'이라고 불리는 강력한 물건들을 첨탑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유물들의 효과는 여태까지 만든 덱과 상호작용을 통해 엄청난 효과를 만들어낼 수도 있어요. 하지만 조심하셔야 할 겁니다. 유물을 얻기 위해서는 골드 그 이상의 대가가 필요할지도 모르니까요... Roundguard: 스프링바텀 성이 공격을 받았어요! 이제 '원탁의 기사단'이 나서서 왕을 구하고, 무엇보다 왕이 가지고 있던 골드를 되찾아야 해요! 영웅을 발사해서 위험하지만 귀여운 몬스터 무리를 공격하고, 던전 가장 깊은 곳까지 내려가세요. 목숨이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위험한 곳에서 어떻게 대처하고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 알아가야 합니다. 자신의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 최종 보스를 물리칠 수도 있을 테죠. 그렇다고 너무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원탁의 기사단은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다시 튕겨져 나오니까요! 통통 튀는 즐거움: 직관적인 핀볼 느낌의 게임플레이로 다른 던전 탐험형 게임과는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클래스: 전사나 도적, 마법사 중에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각각의 개성있는 스킬과 아이템, 센스있는 유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 플레이할 때마다 레벨이 순차적으로 생성되며, 퀘스트 이벤트와 엘리트 몬스터가 무작위로 배치됩니다. 영구적인 죽음과 더 유리해지는 플레이: 게임 도중에 죽을 경우, 다음 게임에서는 특별한 장신구를 가지고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가지고 있는 골드가 많을수록 강력한 장신구를 얻을 확률도 높아지죠. 괴짜들의 등장: 성 안의 다양한 괴짜들과 이야기하면서 퀘스트를 얻어보세요. 일부 쥐들이 왜 자신의 왕을 죽이려 하는지, 10대 청소년 해골이 무엇 때문에 짜증을 내는지, 전사가 제시간 안에 화장실을 못 가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답니다. 다양한 전리품: 100가지가 넘는 아이템과 장신구에는 모두 각각의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콤보를 노리는 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뽐내보세요: 리더보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고, 다루기 어렵지만 게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유물들을 마스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