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out 2
우주에서 가장 빠른 레이싱 게임을 소개합니다. 레드아웃 2는 아케이드 레이싱 장르의 명작이자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던 레드아웃의 후속작입니다. 대규모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멀티 플레이어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현실에서는 다다를 수 없는 속도를 퓨처 레이스에서 즐겨보세요. 대규모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멀티 플레이어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현실에서는 다다를 수 없는 속도를 퓨처 레이스에서 즐겨보세요. 깊이 있는 조작 시스템, 강력한 비행선 커스텀 기능, 강렬한 사운드트랙이 어우러져 레드아웃 2라는 최고의 반중력 레이싱 게임이 태어났습니다. 속도 및 조작 레드아웃 2는 Wipeout과 F-zero 등 반중력 레이싱 장르 고전 명작에서 많은 요소를 가져왔습니다. 미친 듯한 속도감과 직관적인 드라이빙 시스템을 만끽해 보세요. 솜씨를 극한까지 갈고닦을 각오만 되어 있다면 그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작에서는 역대 레이싱 게임을 통틀어, 역대급 방향 전환과 점프 구간에서의 커브 루프 및 반중력 액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규모 커리어 모드 36개의 독특한 트랙에서 수백 가지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모든 트랙을 거꾸로 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레나 레이스와 타임 어택에서부터 최후의 생존자와 치열한 보스 레이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합에서 쏜살같이 달려 나가 결승선을 처음으로 통과하세요. 경쟁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로 12명의 레이서가 만나 치열한 대결을 펼칩니다. 정기적으로 커스텀 콘텐츠가 추가되는 챌린지에도 참여하세요. 시즌 역시 독특한 디자인의 보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범위한 커스텀 12가지 머신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추진 장치, 안정기, 방향 장치, 중간 냉각기, 플랩, 자석, 날개, 스포일러, 로켓 엔진, 도색, 기타 등등... 놀랍도록 많은 선택지를 통해 나만의 비행선을 꾸며보세요. 그리고 가장 빠른 순간을 사진 모드로 촬영해서 모두에게 공유하세요. 엄청난 사운드트랙 전설적인 작곡가 Giorgio Moroder와 호평 일색의 뮤지션 Zardonic 및 Dance with the Dead 등,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슈퍼스타들이 힘을 합쳤습니다. 뮤직 마스터 알고리즘이 실시간 레이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완성한 매끄러우면서도 역동적인 믹스 트랙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