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Don't Die Mr. Robot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아케이드 스타일 게임 속 과일이 넘쳐나는 파괴의 차원에서 살아남으세요! 네온 던전이라고 불리는 아주 위험하고 과일로 가득한 차원에 갇힌 미스터 로봇이 되어 모험을 시작하세요. 이곳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길은 건드리면 폭발하는 과일을 모아 적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과일을 터뜨려서 연쇄 작용으로 다른 과일까지 연이어 터뜨리면 화면을 폭발로 가득 채우고 더욱 중요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D Don’t Die Mr. Robot은 인기 2D 컬트 게임을 새로운 재미의 차원으로 승화시킨 리부트 게임입니다! 손으로 직접 제작한 챌린지가 포함된 리믹스 모드, 순수하게 최고 점수를 노려야 하는 아케이드 모드, 그리고 라임으로 가득한 라임 어택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톱다운 아레나 전투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