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lyCar Worlds
"말랑말랑한 물리 엔진 게임 플레이 여러분의 자동차는 젤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세계도 마찬가지죠! 이 특성과 다양한 능력(팽창, 풍선, 끈끈이 타이어, 로켓 등)을 활용하여 레벨을 탐험하고 출구를 찾으세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디자인 저마다의 테마와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춘 8개의 세계를 여행하세요. 모든 레벨에는 여러 선택 도전 과제뿐만 아니라 비밀 출구도 있습니다. 다양한 커스텀 요소 게임 내 그림판 도구를 사용하여 여러분만의 자동차 디자인을 그리세요. 나만의 레벨 만들기 여러분만의 말랑말랑한 놀이터를 만들기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춘 레벨 편집기를 지원합니다. 클래식 레벨의 귀환 JellyCar 시리즈의 전작에서 등장했던 클래식 레벨이 복구되어 게임에 포함되었습니다! 살아 있는 플립 북 음향와 시각 효과의 조합이 생생한 플립북 애니메이션을 선사합니다. 어린 시절 추억의 게임! 만세! 시리즈 마지막 작품이 발매된 지 10년도 넘게 지난 지금, 원작의 제작자인 Walaber가 돌아와 고전 JellyCar 게임 플레이를 현대적으로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