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politiks II
리얼폴리티크스 II는 현대 국가를 이끌며 경제, 외교, 첩보, 군사력을 관리하고 테러, 전염병, 기근 같은 글로벌 위협에 맞서는 대전략 게임입니다. 국가를 건설하고 정치 체제를 형성하며 육해공 전투에서 군대를 지휘하고, 외교나 은밀한 작전을 통해 세계 지배를 향한 길을 확보하세요. 당신의 결정은 국가의 안정성과 글로벌 권력 균형을 모두 좌우합니다. 주요 특징 세계 지배 208개 현대 국가(실랜드, 키리바시 포함) 중 선택하여 적을 정복하세요. 초강대국으로 시작하든 소규모 독립국으로 시작하든 상황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신규 현대전 완전히 새로워진 전투 시스템으로 전장에서 부대를 완벽히 통제하며, 기상, 지형, 장비 등 전략적 이점을 고려하세요. 완전히 새로워진 해상 전투 시스템으로 국가가 중요한 해군 영토를 점령하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바다를 지배하라, 세계를 지배하라! 확장된 관리 시스템 공산주의 유토피아, 완전한 자유 시장 국가를 건설하거나 국민의 모든 행동을 감시하는 독재자가 되어보세요. 700개 이상의 프로젝트와 기술 중에서 선택하여 위대함으로 가는 길을 결정하세요. 개선된 외교 고급 협상을 통해 새로운 무역로를 개설하거나 인접 지역에 군사적 접근권을 확보하세요. 완전히 재설계된 AI와 새로운 호의 및 투자 시스템을 통해 타국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지도자들이 강경한 협상가임을 증명할 것이므로, 외교는 다시 한번 핵심 전략 수단이 됩니다. 고급 스파이 활동 스파이를 통해 은밀한 작전을 수행하고, 군사력을 더욱 증강시키기 위한 혁신적 기술을 훔치며, 새로운 대량 살상 무기를 발명하세요. 그림자 속에서 적을 제압하십시오. 새롭고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 사소한 지방 문제부터 세계를 위협하는 운석 충돌까지 1000개 이상의 새로운 사건이 발생합니다. 매 플레이마다 완전히 달라지는 변화무쌍한 세계를 경계하세요. 제공되는 3가지 캠페인 각각은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프라를 통한 성장 건물은 더 많은 유닛을 모집하고, 스파이와 장군을 더 빠르게 훈련시키며, 로켓 공격으로부터 방어하거나 군대에 대한 보급 범위를 늘릴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캠페인의 주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