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JA GAIDEN: Ragebound
횡스크롤 게임 NINJA GAIDEN 시리즈의 새로운 재해석 Blasphemous로 호평받은 개발진이 제작한 NINJA GAIDEN: Ragebound는, Tecmo(현 KOEI TECMO GAMES)가 만든 NINJA GAIDEN 시리즈의 고전 스토리와 게임플레이를 멋지게 결합했습니다. 고전 스타일과 현대 3D 버전 게임의 깊이와 강렬함이 만나 장대하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선사합니다. NINJA GAIDEN 시리즈의 숨겨진 장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아버지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 류 하야부사가 미국으로 떠나면서 게임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류가 떠난 사이, 인간계와 마계 사이의 장벽이 갑자기 무너지면서 하야부사 마을에 무시무시한 군대가 들이닥칩니다. 류가 없는 마을은 전례 없는 위협에 직면하게 됩니다. 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하야부사 마을의 젊은 닌자 겐지 모주가 앞으로 나섭니다! 류에게서 수련을 받은 겐지는 치열하게 싸우지만 곧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합니다. 금지된 힘을 사용해야만 했던 겐지는 수 세기에 걸쳐 쌓인 적의를 뒤로하고 사악한 흑거미 일족과 동맹을 맺습니다. 마신왕의 손아귀에서 세상을 지킬 방법은 이들이 마음과 능력을 합치는 것뿐입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고전 게임 플레이 고전적 느낌과 현대적 정교함을 결합한 NINJA GAIDEN: Ragebound는 클래식 타이틀의 픽업 앤 플레이 액션을 유지하면서 깊이 있는 새로운 재미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주인공 겐지 모주와 함께 노련한 암살자 쿠모리도 등장합니다. 2명의 강력한 닌자를 동시에 조종하며 서로 연결된 이야기를 풀어나가세요. 닌자 퓨전을 사용하여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고 적을 전멸시키세요. NINJA GAIDEN: Ragebound는 배우기는 쉽지만 제대로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완벽한 게임플레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신의 스킬을 시험하는 시스템은 NINJA GAIDEN 시리즈의 고수 팬들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화려한 픽셀 아트로 펼쳐지는 대결 정교하게 제작된 멋진 비주얼로 재탄생한 고전 NINJA GAIDEN 세계에 빠져보세요. 모든 적을 예전에는 불가능했던 수준의 디테일로 재현했습니다. NINJA GAIDEN: Ragebound의 비주얼은 잔혹하면서도 고전 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고전 게임의 스타일을 존중하며 현대 픽셀 아트의 경계를 확장함으로써 모든 전투 씬이 보는 즐거움으로 가득합니다. 여러분은 진정한 닌자 고수가 되기 위한 자질을 갖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