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I GO
BEFORE I GO의 숨 멎을 듯 몽환적인 세계를 탐험하세요. 이 냉혹한 메트로베니아 게임에서 여러분은 순수한 내면 아이가 되어 죽음의 수용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우화적인 모험을 떠납니다. 종말은 피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여정을 감당해낼 수 있겠습니까? 낡고 피폐해진 세계. 모든 살아 있는 영혼이 불길한 고통 속에서 공포, 무력감, 절망에 시달리며 쇠약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끔찍한 병에도 순수함을 잃지 않은 한 아이가 있습니다. 연옥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여정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답을 찾으세요. 여러분의 가장 큰 공포에 맞서고, 현실을 마주하세요. BEFORE I GO는 삶의 덧없음과 인간의 실존을 성찰하는 작품입니다. 수수께끼로 가득한 이야기 속에서, 역경을 이겨내고 구원과 평화를 찾으세요. BEFORE I GO는 까다로운 횡스크롤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이 고전 장르의 정수만을 담아, 플랫포머 게임의 오랜 팬, 신선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원하는 게이머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