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Jo Siwa 월드와이드 파티
안녕, Siwanatorz - JoJo Siwa의 월드와이드 파티에 초대되었어요! 이 놀라운 싱글 플레이어 팝스타 어드벤처 러너에서 JoJo Siwa의 판타지 세상을 여행하면서 리듬감 있는 세계를 플레이하세요. 지금 '하이탑 신발'의 끈을 묶고 ‘D.R.E.AM’, ‘Bop’ 및 ‘Kid in a Candy Store’를 포함한 JoJo의 히트곡을 들으며 JoJo의 세계를 달려보세요. 공연할 때마다 리듬을 맞춰 관중들을 열광시킬 수 있을까요? JoJo가 월드와이드 파티에 맞춰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제시간에 JoJo를 파티에 데려다주기 위해 달리고, 점프하고, 우주선, 제트 스키 그리고 롤러코스터 카트를 포함한 멋진 차량들을 타야 합니다! 반짝이와 바우를 포함한 잊지 못할 파티를 위한 모든 아이템을 모아 레벨을 높이세요! 각 층에서 선물 상자를 찾아 JoJo의 여행과 옷장에서 JoJo로 알아볼 수 있는 드레스 의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달콤한 캔디랜드, JoJo의 최고의 반려동물 친구와 함께 하는 바우바우랜드, 레인보우랜드 등 JoJo의 상상으로 만들어진 10개의 새로운 세상을 직접 탐험해 보세요. 가장 좋아하는 팝스타 아이콘으로 무대에 올라 모든 히트곡을 공연할 수 있는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 러너에서 'Nonstop!'으로 '#1U'가 되기 위해 JoJo Siwa만의 비디오 게임에서 레벨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