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Hairdresser Bundle
HAIRDRESSER SIMULATOR: 고객을 위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완벽하게 자르고, 염색하고, 스타일링하세요. 기술을 향상시키고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살롱을 개조하세요. 수익을 창출하고 직원을 고용하세요 - 정상을 목표로 하세요! HOUSE FLIPPER: 핸디맨이 도와드립니다! 첫 번째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이 주변에서 돈을 벌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다행히도 손끝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으니까요! 인근 주민들로부터 청소, 벽 페인트칠, 히터, 샤워기, 에어컨 설치, 심지어는 숙소 전체에 가구를 비치하는 일까지 다양한 일거리를 제안받으세요! 고마운 의뢰인이 성실히 일한 대가를 지불하면 이제 내 집을 마련할 차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