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 of Darkness Collection
Heart of Darkness Collection은 Legacy of Kain: Defiance 리마스터 디럭스 에디션과 Legacy of Kain: Ascendance를 하나의 결정판 번들로 구성한 최고의 Legacy of Kain 경험입니다. 현대적으로 개선되고 한정 보너스 콘텐츠가 추가된 Legacy of Kain: Defiance 리마스터 디럭스 에디션에서 노즈고스의 어두운 세계로 돌아가 케인과 라지엘의 극적인 대결을 다시 경험하세요. 그런 다음 빠른 템포의 2D 액션 플랫포머 Legacy of Kain: Ascendance에서 완전히 새로운 노즈고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