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Song
로리안의 황량한 달에서, 오랫동안 잠에 빠졌던 데드슈트가 깨어났습니다. 무장하고 전투에 준비된 채 목적에 대한 기억이 지워진 채로요. 하지만 뭔가 특별한 것이 시작되는데... 자아 발견, 고대 미스터리, 우주의 공포에 관한 2D 대기 모험인 Ghost Song에서 답을 찾으며 표면 아래를 탐험하세요. 생체 발광 식물로만 불이 들어오는 구불구불한 동굴을 탐험하고, 이상하고 강력한 생물과 전투하고, 외계 세계에서 오랫동안 묻혀진 비밀을 밝혀내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세요. 어둠의 깊은 곳까지 내려가세요. 그래야만 진실을 배울 수 있습니다(기억하는 걸 수도 있지만요). 특징 아래에 묻혀진 것을 밝혀내세요 메트로이드배니아에 영감을 받아 아름답게 표현된 방대한 2D 세계에는 비밀의 방과 잊히지 않는 역사가 가득합니다. 구불구불한 외계 터널과 오랫동안 방치된 실험실을 탐험하세요. 파워를 높이고 진행하세요 깊은 곳에서 강력한 무기와 대세를 바꿀 새로운 능력을 획득해 달의 새로운 층과 숨겨진 구역에 접근하세요. 도전적인 적을 마주하세요 대응이 빠르고 정교한 로리안의 금속 갑옷으로 균류 외계 생물과 전투하세요. 힘을 키우고, 다양한 모듈로 슈트와 블라스터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폭파시키고 부수세요 데드슈트의 코어 전투의 특별한 리듬을 마스터하세요. 속사 블라스터로 적을 계속 타격해 근접전을 강화시킬 배럴 히트를 축적하세요. 혼자가 아닙니다 이 낯선 장소에 갇힌 건 여러분 혼자가 아닙니다. 말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마주하고, 이들만의 생존, 용기, 포기, 구원에 대한 이야기를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