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Mysteries: Poisonous Promises (Xbox One Version)
야자나무, 요트, 쾌적한 생활이라는 마법의 도시에 온 것을 환영한다. 핸디캡 태그를 부착한 채 날렵한 램보를 무료로 주차하는 곳. 탐정탐정의 입장에 서서 당신의 파트너 듀크가 그 불가사의한 살인 사건을 해결하도록 도와라. 양지바른 해변, 그늘진 사람들 부자 왕조, 요트 폭파, 생존자 2명, 몸에 독이 든 흔적이 묻어나는 불길한 표정, 그리고 임브로글리오 한복판에 잡힌 너. 단서를 찾고, 목격자를 심문하고, 샘플을 분석하고, 증거를 수집하다. 팩으로 포장된 구성 요소 항상 존재하는 위험, 현란한 환경, 화려하지만 치명적인 도시의 독특한 리듬으로 마이애미 부통령, 베벌리 힐스 콥, CSI와 같은 TV 히트곡에 대한 환상적인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크라이시 인 글래머 80년대 경찰 쇼의 전통에서, "가족의 신비" 경찰 드라마의 열렬한 3부작인 브레이브 자이언트와 아티펙스 문디의 이 스릴있고 시원한 호파가 흘러나온다. 마이애미 분위기를 느껴라, 부서지고 수사를 끝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