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r Chronicles: City of Crime
사립 탐정인 - 알프레드 폭스가 옛 애인 - 매력적인 바바라 르 푸르의 비밀을 발견할것이다. 애인의 살인 뒤에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될 수 있을까? 직관력을 이용하고 조사 기술을 사용하면서 진범을 밝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