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Mysteries 3: Criminal Mindset (Xbox Version)
당신은 20년 전 미스터리한 환경에서 사망한 유명 과학자의 재능 있는 딸, 낸시 브래드포드 역할을 맡습니다. 마인드 컨트롤을 연구하던 낸시는 저명한 신경기술 기관과 CIA의 시선을 끌었고, 특이한 제안을 받습니다. 최고 기밀급 실험실에서 연구하면 큰 보상을 준다는 것까지는 매력적이지만, 첩보 활동을 하라니 다소 위험해 보이기도 합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세요, 목숨을 건 게임은 막 시작했을 뿐입니다! 세 번째로 선보이는 가족의 신비 시리즈를 통해 액션, 이중 첩보요원, 세뇌된 환자, 수상한 실험, 괴짜, 음모론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스릴 넘치는 스파이 픽션과 X-Files 모티프가 어우러지면서, 위험할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며 마지막까지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토리를 선사합니다. 입맛 까다롭기로 유명한 장르 팬이더라도 만족하실 겁니다! 발각되지 않게 조심하면서 인류를 구하고 오래된 가족의 비밀을 발견하세요, 과거에 빛을 밝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