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Mysteries 2: Echoes of Tomorrow (Xbox One Version)
숨겨진 오브젝트 퍼즐 어드벤처에 대한 흥미진진한 접근을 제공하는 이 대도시의 스릴 넘치는 공상과학 모험을 준비하라. "Family Mysteries 2: Echoes of Tomorrow"는 여러분을 멀지 않은 미래로 바로 데려가는 로맨스의 기미가 담긴 감성 사이버 펑크족 승차감이다. 사이버 네트워크로 강화된 시간여행자가 부인을 납치하고, 누군가 당신이 저지르지 않은 범죄에 대해 당신을 모함하려 할 때, 세상은 갑자기 뒤집힌다. 이제 네 스스로 일을 처리하고 용기를 증명할 때야. 지략이 풍부한 과학자로서 너는 아직도 몇 개의 에이스를 가지고 있다. "Family Mysteries"즈의 2부에서는 인류가 멸종 위기에 처해 있는 디스토피안 미래에 대한 종말론적 비전을 소개하고 있다. 여러분은 첨단 기술과 반역적인 소프트웨어 도전적인 수수께끼들, 그리고 평소처럼 비상한 숨겨진 물체 장면들을 다룰 것이다. 자신을 무죄로 하고, 미래로부터 그 신비한 도망자의 비밀을 찾아내고, 당신의 결혼을 구하라. 미래와 과거는 네 손에 달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