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igmatis 3: The Shadow of Karkhala
악마를 숭배하는 '전도사'의 뒤를 쫓으며 카할라 봉우리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십시오! 악마를 숭배하는 '전도사'가 전설의 힘을 손에 넣기 위해 외딴 산맥으로 향합니다. 사설 탐정인 주인공과 동료 해밀턴은 메이플 크릭과 레이븐 우드에서 '전도사'를 잡을 뻔 했지만 놓치고 맙니다. 그들은 이번에야말로 연쇄살인범을 잡겠다고 벼르고 있습니다. 메이플 크릭에서 돌아온 두 탐정은 불사신 '전도사'의 사악한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카라코람 산맥의 어느 유서 깊은 수도원으로 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