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etrotter Bundle
이 환상적인 번들로 세계 곳곳에 있는 3개의 각기 다른 퀘스트를 시작하세요! 고대 페르시아로 여정을 떠나 끔찍한 전염병에 시달리는 착한 부족을 치료하세요. 레이스에 의해 흉측하게 변해버린 신비의 수중 도시 아르데코를 탐험하세요. 웅장한 카르칼라 산에 올라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위협을 가하는 최후의 불멸의 광신자들을 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