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igmatis: The Ghosts of Maple Creek
해질 녘에 강렬한 폭풍우가 지나간 후에 잠에서 깨여나는 광경을 상상해 보세요. 자기가 소도시밖의 길가에 누워 있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마음속으로 상기할수 없거나 상기하려고 하지 않는 최근의 극적인 사건들을 기억해 내면 등골이 오싹하게 될 겁니다... 메이플 크리크마을에서 오래전에 유래된 수수께끼를 풀어 볼 용기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