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t the Gungeon
Exit the Gungeon은 부적응자 총굴 탐험가들의 모험 바로 뒤에 시작되는 작은 스핀오프 '던전 클라이머' 게임입니다. 점점 위험해지는 엘리베이터에서 끝없이 쏟아지는 적들을 견뎌내며 건전을 오르세요. 건전이 파라독스가 되어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소서러스가 마법으로 총굴 탐험가를 축복하였습니다. 당신의 총은 얼마 안 되는 일정 시간마다 바뀌게 됩니다. 더욱 잘 플레이할 수록, 더욱 콤보를 쌓을 수록, 더 강력한 총을 얻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남은 건데드들과 쓰라린 전투를 치르세요. 가끔 익숙한 얼굴들과 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도 보고요… 새로운 얼굴도 총굴 탐험가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방들을 이동하고, 적들을 쓰러뜨리고, 보스를 물리치고, 특이한 무기와 아이템을 가져보기도 하면서 총굴을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