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resso Tycoon & Thief Simulator
이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에스프레소 타이쿤 - 브랜드를 만들고, 커피숍을 꾸미고, 직원을 관리하고, 고객을 관리하세요. 커피 에디터를 사용하여 독특한 커피 레시피를 만들고, 배달을 주문하고, 인기 포인트를 수집하세요. 전체 커피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세요! 도둑 시뮬레이터 - 최고의 도둑이 되어 보세요. 정보를 수집하고, 물건을 훔쳐서 판매하여 첨단 장비를 구입하세요. 실제 도둑이 하는 모든 일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