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ef in Cafe
CAFE OWNER SIMULATOR: 꿈에 그리던 레스토랑을 오픈하세요.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를 만들고, 최고의 직원과 요리사를 고용하고, 사람들이 먹고 싶고, 시간을 보내고, 돈을 쓰고 싶어하는 장소를 만드세요. 레스토랑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우리는 플레이어가 자신 만의 무언가를 만들고, 프로세스를 설정하고, 창작물을 개발하고, 영혼을 불어 넣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는 샌드 박스 및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카페 오너 시뮬레이터에서는 그러한 기회가 있으며, 우리의 목표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자신의 레스토랑 사업을 열 수있는 게임을 세상에 제공하는 것입니다. THIEF SIMULATOR: 진짜 도둑이 되어보세요. 자유 로밍 샌드박스 지역에서 도둑질을 해보세요. 목표물을 관찰하고 도둑질에 도움이 될 정보를 수집하세요. 도전에 도전하고 최고의 보안 주택을 강탈하세요. 첨단 도둑 장비를 구입하고 새로운 도둑 기술을 배워보세요. 훔친 물건을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판매하세요. 실제 도둑이하는 모든 일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