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Way S.A.시뮬레이션
이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부족: 원시 빌더 - 아름답고 사실적인 추방자들의 섬을 탐험하며 긴장을 풀어보세요. 자원을 모으고, 도구를 제작하고, 건물과 정착지를 건설하세요. 부족을 관리하고 게임 플레이를 자동화하세요. 도둑 시뮬레이터 - 최고의 도둑이 되어 보세요. 정보를 수집하고, 물건을 훔쳐서 판매하여 첨단 장비를 구입하세요. 실제 도둑이 하는 모든 일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