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listed - "Direct Fire" Bundle
이 팩의 포함 내용: - 프리미엄 Pz.Sfl. Ic 전차 - 레벨 4 전차병 3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분대 - 프리미엄 M8A1 GMC 전차 - 레벨 4 전차병 4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분대 - 400 골드 Pz.Sfl. Ic는 제2차 세계대전 동안 개발된 독일의 실험용 구축전차 자주식 유닛입니다. 이 유닛은 구식 Panzerjäger I을 대체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이 전차는 VK 9.01 차체, 40발 탄약을 적재한 50mm Pak38 주포가 있는 2인승 포탑을 갖추고 있습니다. Pz.Sfl. Ic의 장점은 기동성과 민첩성인데, 이는 전차의 속도를 시속 55km 이상으로 높여주는 200 hp 엔진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전차는 기동성이 매우 높아 갑작스러운 턴, 신속한 방향 전환, 적 공격 격퇴가 가능합니다. 원형이 2대만 제작되어, 전투 조건에서 테스트하기 위해 동부 전선으로 보내졌습니다. M8A1 GMC는 제2차 세계대전 중 개발된 미국의 실험용 구축전차 자주식 유닛입니다. 주요 특징은 M8 Scott 차체에 75mm M3 포를 장착해 상당한 거리에서도 적군의 병력 및 장갑 표적과 교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12.7mm M2HB 기관총과 탄환 1,000발을 적재했습니다. 애버딘 성능 실험장에서 테스트하는 동안 확인된 장점은 포의 상당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제동 및 가속 기능, 높은 기동성, 안정성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총포의 약실이 커서 반동이 커지고, 승무원이 불편하다는 이유로 채택되지는 않았습니다. 이 전차의 승무원은 4명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