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listed - M8A1 GMC Squad
이 팩의 포함 내용: - 프리미엄 M8A1 GMC 전차 - 레벨 4 전차병 4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분대 - 200 골드 M8A1 GMC는 제2차 세계대전 중 개발된 미국의 실험용 구축전차 자주식 유닛입니다. 주요 특징은 M8 Scott 차체에 75mm M3 포를 장착해 상당한 거리에서도 적군의 병력 및 장갑 표적과 교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12.7mm M2HB 기관총과 탄환 1,000발을 적재했습니다. 애버딘 성능 실험장에서 테스트하는 동안 확인된 장점은 포의 상당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제동 및 가속 기능, 높은 기동성, 안정성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총포의 약실이 커서 반동이 커지고, 승무원이 불편하다는 이유로 채택되지는 않았습니다. 이 전차의 승무원은 4명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