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listed Xbox One
Enlisted는 제2차 세계 대전의 주요 전투를 다루는 분대 기반 1인칭 MMO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무기, 군용 차량 및 그 시대의 분위기를 신중하게 재현하는 동시에 포병과 해군 지원으로 수많은 군인, 탱크 및 항공기의 엄청난 충돌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Enlisted 게임 모드는 여러 보병 소대가 참여하는 전투를 시뮬레이션하고 플레이어가 다양한 역할(예: 기관단총 병사, 저격수, 무선 통신수, 소총수 등), 전체 군용 차량 승무원 또는 항공기 분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조종사. 파이터 중 하나는 직접 제어되고 다른 파이터는 플레이어의 일반 명령에 따라 독립적으로 이동하고 쏘게 됩니다. 분대의 모든 병사가 쓰러진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다음 사용 가능한 분대로 리스폰됩니다. 이 결정은 입대 전투를 거대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하는 동시에 전체 팀 승리에서 각 개별 플레이어의 입력을 상당히 중요하게 유지합니다. 특징: – 노르망디 침공과 같은 역사적 전투만큼이나 거대해 보이는 장대한 전투. 플레이어는 보병 분대 또는 탱크 승무원 사령관 또는 항공기 조종사의 역할을 맡습니다. – 팀 승리에 각 플레이어의 높은 입력: 전투의 방대함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각 플레이어의 성과에 따라 크게 결정됩니다. – 돌격, 저격수, 중포, 박격포, 화염방사기, 대전차, 엔지니어, 라디오 전문가, 탱크 승무원, 항공기 조종사 등과 같은 10개 이상의 독특한 분대 클래스. – 수백 가지의 무기, 지상 차량 및 항공기 유형. 각각은 2차 세계 대전의 특정 역사적 캠페인에 사용된 실제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 플레이어는 역사적 정확성 원칙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인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분대를 사용자 지정 및 훈련하고 특전 및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