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광부님! 당신의 곡괭이는 날카롭고, 수염이 덥수룩하신가요? 벌레를 짓뭉개며, 매일 아침 일어나 Deep Rock Galactic사에서 일하는 멋진 날을 준비하는 꿈을 꾸고 있나요? 가장 어두운 동굴에서 눈부시게 빛나며, 동료 드워프들에게 용기의 등불이 되고 싶으신가요? 이러한 질문 중 하나에 대해 '예'라고 대답한 경우 디럭스 에디션 번들이 딱 알맞아 보입니다. 이 번들은 Deep Rock Galactic: Survivor 기본 게임에 더해 서포터 팩과 사생활 팩까지 제공합니다.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특별한 캐릭터 스킨들도 얻을 수 있습니다. "잠깐, 이거 내가 게임을 더 편하게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 그냥 꾸미는 거지" 라고 말할 수도 있으시겠지만 맞습니다! 이 번들은 게임을 개발하는 Funday Games(개발사), 그리고 Ghost Ship(배급사)를 지원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결코 당신의 지원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이 번들을 구매해 주신다면, 열심히 게임을 만든 팀 전원에게 커다란 미소를 안겨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