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Attack: Uprising
카운터어택: 업라이징은 사이드 스크롤 방식의 우주 슈팅 게임(슛엠업)입니다. 팀을 구성하거나 혼자서 싸울 수 있으며, 1-4명의 플레이어가 로컬 협동으로,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협동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해제하고, 강력한 궁극적인 능력을 사용하며, 원하는 대로 우주선을 강화하고, 지구를 멸망으로부터 구하세요. 주요 특징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무기와 업그레이드를 선택하여 우주선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2-8명의 플레이어 온라인 1-4명의 플레이어 로컬 협동 협동 캠페인 끝없는 협동 생존 모드 각각 독특한 우주선을 가진 8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각 우주선은 강력한 고유 특수 능력을 보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수많은 우주선 업그레이드 엔진 터보에서부터 전면 무기 변환까지 500개 이상의 부착물 32개의 레벨로 구성된 선택형 스토리 모드 세 가지 끝없는 생존 모드: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