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msy Rush + Cyber Protocol
Clumsy Rush 왕관을 잡고 달려라 더 이상 지루하고 복잡한 튜토리얼, 게임 플레이 뉘앙스에 대한 30분짜리 설명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친구에게 "왕관을 잡고 달려라"라고 말하면 게임을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간단한 규칙으로 즉시 경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책임입니다 레이스를 보다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더 간단한 컨트롤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더 큰 웃음을 위해 두 다리를 따로 사용할까요? 아니면... 모든 플레이어를 얼음 조각으로 만들거나 가짜 왕관을 던질까요? 당신은 스모 또는 산타 클로스로 플레이 하시겠습니까? 컨트롤, 23가지 종족 수정 중 하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챔피언을 위한 가장 중요한 스킨을 선택하세요! 각 트랙은 고유합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양떼, 꼬인 소용돌이 또는 토네이도의 힘을 가진 작은 풍차 - 이것들은 당신의 종족을 엉망으로 만들 많은 미친 장애물 중 일부일 뿐입니다. 각 트랙은 47개의 고유한 세그먼트 풀에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근한 그래픽과 간단한 규칙으로 Clumsy Rush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들과 추격하시겠습니까?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패드를 들고 달려보세요! Cyber ​​Protoco Android G0X6의 모든 수명 프로세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를 다시 데려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보안 시스템을 해킹하고 수동으로 복구 프로토콜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장애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기업조차도 이 과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 무법지대에서 친구를 구하고 자신이 최고의 해커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Cyber ​​Protocol은 강력하고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가 있는 Cyberpunk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하는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의 논리력과 반사신경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레트로 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좋아합니다. 게임패드만 있으면 됩니다.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 빠르고 어렵고 재미있습니다. 신중하게 계획해야 하지만 종종 스스로 생각해야 합니다. 다양한 도전 100개의 레벨 각각은 새롭고 독창적인 도전을 제공합니다. 다른 역학으로 새로운 설정, 장애물 및 함정에 직면하게 되므로 너무 자신하지 마십시오. 어려움: 9000 이상 아직도 더 많은 아드레날린을 찾고 계십니까? 아케이드 모드에서 더 빠른 속도로 제한된 생명으로 시스템을 해킹해 보십시오. 실력만 좋으면 사이버 해커의 글로벌 순위 상위 20위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생존을 기원합니다! 경쟁 치명적인 AI로 노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면 언제든지 가족과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프로토콜은 4명의 플레이어도 로컬 챌린지를 지원하지만 최고의 해커는 단 한 명에게만 도달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레트로 바이브 레트로 게임 스타일이 그리우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사이버 프로토콜 테마와 사운드를 변경하여 80년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십시오. 베스트 8비트 앉아서 긴장을 풀고 Cyber ​​Protocol의 Syntwave 및 8비트 사운드트랙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