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icles of Magic: Divided Kingdom (Xbox Version)
오래 전에 쌍둥이 왕국은 전쟁에 의해 파괴되었다. 마술 덕분에 하얀 왕국은 재건되었지만 검은 왕국은 여전히 저주다 - 어두운 구름이 하늘을 덮고 위험한 포도 나무가 들판과 집을 파괴한다. 하얀 성의 고귀한 여왕 마리에트는 자신의 과목을 뒤돌아 보며 어두운 땅의 고통받는 주민들을 지원한다. 위험한 여정 중에는 하얀 과 검은 왕국의 주민들을 만나게된다. 누가 정말로 신뢰할 수 있는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는다. 선과 악, 마술과 기술, 경계가 흐려지기 시작할 것이며, 두 왕국의 운명과 당신 아들의 삶이 당신 손에있게 될 것이다. 가장 예기치 못한 동맹국과 함께 일할 것인가? 너는 악을 멈추고 왕의 피의 신비를 풀어 주 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