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 Belt Action Collection
대표작 파이널파이트는 물론, 파워드 기어, 배틀 서킷의 최초이식! 난이도/라이프수의 설정 변경, 일본/해외판의 선택이 가능하며, 비장 일러스트가 가득한 갤러리 또한 탑재! 명작은 시대를 초월한다! 부활하는 아케이드 게임의 영광! 수록작 파이널파이트, 캡틴코만도, 더 킹 오브 드래곤즈, 나이츠 오브 더 라운드, 천지를 먹다 2 적벽대전, 파워드 기어, 배틀 서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