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roots
배신당한 채로 방치되어 죽을 뻔했던 미스터 울프는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그를 죽이려고 했던 자를 혼자의 몸으로 찾아가 복수하려고 합니다. 다행히도 미스터 울프는 블러드루츠의 모든 사물을 무기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수상한 서부 전역에서 가차 없는 액션 게임이 펼쳐지게 됩니다. 도끼, 사다리... 당근? 주변의 모든 것을 이용해서 화려하고 과격한 격투 콤보 속으로 몸을 던져 보세요. 왜 미스터 울프가 배신을 당했는지, 그 이유를 찾는 여정에서 즉흥적으로 대처하지 못한다면 죽음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