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zing Beaks
로그라이트 - 탐욕이 지나치면 치명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세계에서 무장한 새들이 수많은 돌연변이와 괴물, 무시무시한 생물들을 화끈하게 날려 버립니다. 수많은 수수께끼를 해결하고, 비밀을 밝혀내고, 다양한 레벨을 탐험하세요. 게임 모드 스토리 모드 (로컬 플레이어 1~2명): 화끈한 모험을 떠나 침입자들과 싸우며 악의 근원을 찾아내야 합니다. 사격과 폭발, 전기 충격을 비롯한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끝없이 몰려드는 적을 싹쓸이하세요. 귀엽고 매력적인 세계에 깜짝 놀랄 만한 적들이 가득합니다. ● 일반: 레벨이 순차적으로 생성되어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시드: 시드를 설정하여 같은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일일: 매일 새롭게 생성되는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합니다. ● 도전: 까다로운 여러 도전을 완수해 보세요. 토너먼트 모드 (로컬 플레이어 2~4명): 친구들과 겨뤄 누가 진짜 영웅인지 알아보세요. ● 데스매치: 모두가 서로를 공격합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부리가 승리합니다. ● 단일 총 모드: 각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선택된 동일한 총을 갖고 게임을 시작하며 해당 라운드 내에는 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하트 떨구기 모드: 플레이어가 부상을 당하면 하트를 떨어뜨리며, 떨어진 하트를 해당 플레이어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해골 수호자 모드: 황금 해골을 손에 넣고 일정 시간 동안 갖고 있으면 모든 상대가 HP를 1 잃습니다. ● 사냥 모드: 각 플레이어가 창을 하나씩 갖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창을 던진 후에는 던진 창을 주워야 다시 던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