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EDESCO가족 및 어린이
Magical Bakery: Magical Bakery는 온갖 종류의 간식과 페이스트리를 판매하는 빵집을 배경으로 한 싱글플레이어 요리 및 관리 게임입니다. 이 빵집에는 반전이 있어요. 바로 마법의 흔적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죠! 마법과 도전, 그리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간식을 만드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삶을 경험해 보세요. 궁극의 마법 제빵사가 되어 마법 빵집을 물려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세요! Lemon Cake: 처음에는제과점이무너지고, 무성하고, 귀신이나올수도있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제과점의모든방을수리하고, 가구를넣고, 장식을할수있답니다. 벌집에서꿀을모으고, 소를길러신선한우유를모으고, 닭몇마리를데려와달걀을레시피에추가해보세요. 나무와식물을길러다양한과일을수확할수도있습니다. 재료를함께섞어구운페이스트리, 과자, 빙과류를비롯한여러가지레시피를만들어보세요! 주문을놓치지않도록손님들에게꼭서빙하고창가진열장에재고를잘갖춰두세요! 짜증난손님이제과점에좀더머무를수있도록커피를서빙하고사랑스러운고양이카페를만들어모두의하루를더밝게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