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rist
어려운 작업 - 높은 보상 수족관 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고객은 당신이 감당해야 할 어려운 일을 당신에게 맡길 것입니다. 그 대가로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것 - 새로운 물고기, 이국적인 식물, 상점 구입 또는 기술 개발. 재활용 및 생태학 자존심이 강한 모든 기업가는 자신의 사업에 관심이 있습니다. 수족관 구성 요소를 개조하고 처리하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환경에도 좋습니다. 당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세요 각 물고기가 살고 싶어하는 수족관을 만드십시오. 게임의 다양한 개체 덕분에 가장 기발한 아이디어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녹색의 꽃이 만발한 오아시스입니까 아니면 가공되지 않은 골동품 흉상입니까?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수중 댄스 다양한 종류의 어류와 담수 식물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임무는 수족관 거주자를 위해 균형 잡히고 안전한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한 종의 생존에 필요한 매개 변수에서 약간의 편차가 다른 종의 생존에 결정적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넓은 관점 최선을 다해 매장을 운영하세요! 전시회를 돌보고 기성품을 판매하고 개별 주문을 수행하십시오. 귀하의 의무가 한창일 때 귀하의 책임을 잊지 마십시오. 귀하는 그들의 안전, 건강 및 음식을 보장할 책임이 있습니다. 줄거리 아쿠아 월드를 만들고 관찰하세요! 물고기와 그들의 행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그들의 삶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적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온도, 환경 및 영양을 제어하십시오. 수족관을 개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잠시 후 수족관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꿈에 그리던 수족관을 설정하세요. 많은 물고기, 산호, 해조류, 장식품으로 학생들을 위한 완벽한 장소를 만드세요!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 수족관 주민들을 위해 균형 잡히고 안전한 생태계를 만드세요. 한 종의 생존에 필요한 매개 변수에서 약간의 편차가 다른 종의 생존에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상점 운영 - 수족관 상점을 개발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및 어려운 작업을 처리하십시오. 자연 탐험 - 물고기와 그들의 행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