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meda Survivors
당신의 기술과 전략을 시험할 캐주얼 게임 Andromeda Survivors의 서사적인 여정을 준비하세요! 수천의 적들로부터 위협받는 우주에서, 당신은 안드로메다의 마지막 수호자입니다. 당신의 함선을 지휘하고 무수한 적의 물결을 물리치며 놀라운 빌드를 만들기 위해 스킬과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수집하세요! 격퇴된 적은 성장의 기회입니다: 침략자를 제거함으로써 새로운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함선을 은하계에서 가장 강력한 것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경험을 얻으세요.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도전적인 미션을 완료하고 새로운 함선을 정복하여 당신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각각의 함선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Andromeda Survivors에서, 당신의 전략이 한계입니다! 스킬과 함선을 맞춤화하고 강화하여 도전을 극복하고 안드로메다 우주의 전설이 되세요. 침략에 맞서고 안드로메다가 필요로 하는 영웅이 될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