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nda the Adventurer
케이트 이모의 집을 물려받은 라일리 박은 은둔 생활을 했던 이모가 남긴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집을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라일리는 다락방에서 오래된 TV 세트 옆에 쌓여 있는 VHS 비디오 테이프를 발견하고는 깜짝 놀랍니다. 테이프에는 내용에 대한 별다른 설명 없이 에피소드 번호만 적혀 있습니다. 흥미를 느낀 라일리는 첫 번째 테이프를 VCR에 집어넣습니다. 놀랍게도 난생처음 보는 2000년대 초반 어린이 만화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지역에서 제작된 것으로 보이는 프로그램에 아만다라는 어린 소녀와 그녀의 충직하고 수줍은 친구, 울리가 등장합니다. 에피소드는 겉으로는 재미있고 단순해 보이지만, 라일리는 아만다와 울리가 TV 세트를 통해 자신과 소통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자 불안감이 들기 시작합니다. 찜찜한 기분이지만 라일리는 어쩔 수 없이 테이프를 계속 보기로 합니다. 아만다에게는 무언가가 필요해 보이고, 라일리는 이를 알아내는 일에 빠져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