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TRAIN: Baquedano
노선의 종착역. 모든 승객은 하차하셔야 합니다 The Last Train은 지하철에서 잠들면서 일상이 악몽으로 변하는 1인칭 심리 공포 게임입니다. 깨어나면 어둠에 잠긴 버려진 역인 노선의 끝에 도착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무언가가 그림자 속에서 기다리며 당신을 지켜보고 모든 움직임을 따라오고 있습니다. 마지막 역의 음산한 복도와 숨겨진 구석을 탐험하며 안전하게 돌아갈 방법을 찾으려 합니다. 모든 소리, 모든 움직임이 당신을 쫓는 것이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퍼즐을 풀며 이 버려진 역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드러내는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 존재가 당신을 따라잡기 전에 탈출할 수 있을까요? 특징 유머 요소가 있는 1인칭 공포 잠금 해제 가능한 4개의 엔딩 인기 캐릭터와 상호작용하고 도망치기 더 큰 이야기를 드러내는 비밀 발견 미스터리한 역에서의 강렬한 경험 공포로 가는 편도 여행을 준비하세요. 마지막 역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모두가 돌아오지는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