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e Puppy Academy 귀여운 강아지 아카데미
귀여운 강아지 아카데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장소!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훈련하고, 돌보고, 함께 놀아보세요! 먹이를 주고, 씻겨주고, 재밌는 재주를 가르쳐서 꼬리를 흔들며 행복하게 만들어 주세요. 강아지들과 산책을 즐기고, 미니 게임을 하며 실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새로운 시설을 추가하여 아카데미를 확장하고, 더 많은 강아지를 유치하며 최고의 훈련사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