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astle Full of Cats
A Castle Full of Cats는 메트로이드배니아 요소가 섞인 숨은그림찾기 게임입니다. 지름길, 열쇠, 의문의 NPC들이 등장합니다! 포피뇨는 사악한 힘의 저주를 받았습니다... 성 안에 있는 고양이들을 모두 사악한 (근데 귀여운) 생명체로 바꿔버렸습니다! 얼룩 고양이 릴리만이 자신의 솔메이트를 구해서 성에 걸린 사악한 주문을 풀 수 있습니다! 특징: 500마리가 넘는 고양이를 찾아야 합니다 더욱 찾기 힘든 고양이가 100마리 이상있습니다! 20개가 넘는 특별한 방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