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re Replay
Rare에서 자사의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만들어진 대표적인 캐릭터들의 모험을 한 컬렉션에 담았습니다. 초기의 2D 클래식부터 Xbox 360에서의 성공까지, Rare Replay는 베테랑 게이머는 물론 초보 게이머에게도 게이밍의 보물상자 같은 컬렉션이 될 것입니다. Battletoads에서 난투를 벌이고, Banjo-Kazooie에서 퍼즐 조각을 모으고, Perfect Dark에서 미래의 전투를 벌이며, 보너스 콘텐츠를 찾아내고 Rare Replay에 포함된 히트작의 탄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본을 익히고 새로운 스냅샷 챌린지 및 게이머 점수 10,000점으로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십시오. 최고의 게이밍이 Xbox One 전용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