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field Kart 2 - All You Can Drift
묵직하고 화끈한 레이스 한 판 준비 됐나요? 가필드, 오디, 너멜을 포함한 모든 친구들이 출발선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가필드 유니버스의 여덟 캐릭터 중 하나가 되어 카트를 몰아보세요. 외관을 꾸미고, 짜릿한 속도감을 만끽하세요. 코너를 돌 때마다 깜짝 놀랄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대혼란 유니버스를 화끈하게 달려보세요. 가필드가 해적, 서부극, 탐정 배경의 화려한 서킷을 질주하며 꿈속에서조차 자신이 최고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지름길이나 보너스 아이템을 사용해 전세를 역전하고,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친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미스터리와 보물, 그리고 로데오! 익살과 재미가 넘치는 세 가지 서킷에서 친구들과 실력을 겨루세요! 수수께끼로 가득한 탐정의 수사현장은 물론, 해적이 득실대는 바다, 그리고 카우보이의 활주로를 통과하며 온갖 소동을 일으켜 보세요. 가필드와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가필드, 오디, 존 등 만화에서 등장하는 유명 캐릭터들을 직접 플레이하세요! 저마다 확실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가 레이스마다 색다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복작복작 친구들과 즐기는 레이스! 최대 8인까지 지원하는 온라인 모드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거나, 4인까지 지원하는 분할 화면 모드로 소파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친구, 가족과 짜릿한 경쟁을 펼쳐보세요. 입맛대로 꾸미는 카트 여러분의 운전 스타일에 맞게 카트를 만들고 꾸며보세요! 범퍼, 바퀴, 리어윙은 물론, 스타일과 색상까지 입맛대로 선택해 개성을 표현하세요. 트랙에서 나만의 멋을 뽐내며 서킷의 제왕이 누구인지 확실하게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