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아너 - 얼티밋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에 들어있는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지닌 12명의 추가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센추리언 - 단검을 휘두르는 기사입니다. 검투사 - 삼지창과 소형 방패를 다루는 기사입니다. 하이랜더 - 클레이모어를 휘두르는 바이킹입니다. 하이랜더 - 손도끼와 단도를 다루는 바이킹입니다. 시노비 - 쿠사리가마를 휘두르는 사무라이입니다. 아라무샤 - 두 자루의 카타나를 다루는 사무라이입니다. 장군 - 언월도를 휘두르는 무림 전사입니다. 소림 - 지팡이를 휘두르는 무림 전사입니다. 참호 - 장도를 휘두르는 무림 전사입니다. 블랙 프라이어 - 무장 검과 연꼴 방패를 다루는 기사입니다. 요르뭉간드르 - 전쟁망치를 휘두르는 바이킹입니다. 히토기리 - 마사카리 도끼를 휘두르는 사무라이입니다.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3인칭 영웅 기반 근접 전투 게임 ‘포 아너’를 즐겨 보십시오.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 무림, 아웃랜더 중 하나가 되어 혼돈의 전장 속으로 뛰어드십시오. 잔혹한 PvP 팀 기반 모드에서 싸우거나, 스릴 넘치는 스토리 캠페인도 즐겨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