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아너
다채로운 전장의 기술 고도로 숙련된 전장의 기술 조작 시스템과 함께 짜릿한 손맛의 전투를 체험해 보십시오. 날렵한 암살자나 우직한 수호자, 다재다능한 돌격 영웅, 전문적인 복합 영웅 중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에 따라 무기를 휘둘러 보십시오.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 30명 이상의 영웅과 5종의 세력, 18가지 맵, 시즌별 이벤트, 수천 가지의 장비 아이템, 크로스 플랫폼 외에도 수많은 콘텐츠와 함께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마음대로 꾸미는 영웅 수천 가지에 이르는 무기와 엠블렘 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고 영웅의 외양을 마음대로 꾸며 보십시오! 기억에 남을 스토리 캠페인 대규모 전투에서 성과 요새를 습격하고, 긴장감 넘치는 결투에서 보스와 대결하십시오. 얼티밋 에디션과 함께 12명의 추가 영웅과 더불어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즐겨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