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받은 자 요시로 - 오로치 영웅 스킨 - 포 아너
저주받은 자 요시로 영웅 스킨에는 다음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오로치 영웅 스킨 1개 챔피언 자격 7일 약탈상자 3개 절망으로 무장한 그는 자신을 방해하는 어떤 이도 대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설령 이것이 그가 가진 모든 것을 앗아간다 해도 말이죠. 다가오는 위험을 무릅쓰고 마모노 단검을 휘두르는, 저주받은 자 요시로가 되어 보세요. 요괴 조로구모를 끝내세요. 광기에 자신을 내버리고 검에 의해 끔찍한 외형을 가지게 된 저주받은 자 요시로는 결국 악령을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제 조로구모의 기원에 감추어진 진실과 대면하며, 자신의 행동에 대한 끔찍한 후환을 감당해야만 합니다. 오로치 영웅 스킨을 잠금 해제하고 조로구모에 대항하는 공격을 이끌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