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 패스 – Y5S4 – 포 아너
히스무어에 찾아온 새로운 이들은 누구일까요? Y5S4 레거시 패스에서 다시 제공하는 Y5S4 배틀 패스 100개 티어의 보상과 함께 물결이 누구를 데려왔는지 만나보세요. Y9S4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패스에는 다음의 보상이 들어 있습니다. - 처형 1개 (영웅당) - 무기 세트 1개 (영웅당) - 시그니처 1개 (영웅당) - 전투 의상 2개 (영웅당) - 효과 2개 (영웅당 대기/감정표현/처형) - 다양한 사용자 설정 요소 - Y5S4 이후 최근까지 출시된 영웅 전원을 위한 특별 101 티어(상단에 나온 콘텐츠 모두 포함) - 그 외 다수! 이미 Y5S4 배틀 패스를 이미 보유하고 계신다면, 레거시 패스를 구매하실 필요는 없으며 진행 내역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Y5S4 레거시 패스는 2026년 3월 1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환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