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포니: 메어타임 베이 어드벤처
이퀘스트리아에 마법을 불러와 새로운 세대의 마이 리틀 포니 캐릭터들과 함께 재미와 패션, 그리고 좋은 친구들로 가득한 모험을 즐기세요! 어스 포니 써니는 잊혀진 우정과 마법의 축제인 메어타임 베이 데이를 개최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몇몇 포니들이 축제를 망치기 위해 밖에 나와 있네요. 케이크를 훔치고, 토끼를 풀어주고, 심지어 피프의 그림까지 망치고 있어요! 오직 여러분만이 써니를 도와 이퀘스트리아가 지금껏 본 것 중 가장 환상적인 축제를 열 수 있어요. 마법을 패션쇼에 선보이고, 가장 귀여운 동물을 찾고, 페가수스와 함께 날아보세요. 새로운 모자와 보석, 롤러블레이드, 패션 마술을 포함한 새로운 기술과 액세서리를 잠금 해제해서 포니를 커스터마이즈하세요. 친구 히치, 이지, 지프 그리고 피프가 매 걸음마다 도움의 발굽을 빌려주러 옵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어 미니게임에 다른 플레이어도 초대할 수 있죠! 포니들이 잊지 못할 메어타임 베이 데이를 만들고 싶어 합니다. 의문의 파티 방해자를 찾아서 마법을 되살릴 수 있을까요?